여행은 활기차게 들립니다. 사람들은 개인적인 목적, 업무, 휴가, 모험, 탐험 등 다양한 이유로 여행을 떠나고, 팬데믹 기간 중 여행을 위한 7가지 안전 수칙을 공유합니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행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팬데믹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자가격리는 현재 우리의 생활 방식입니다. 보건 당국은 여행이나 단체 모임 트로피칼 베트남, 자가격리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의 싸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여행할 수 있는 한 줄기 희망이 있습니다. 각국 정부는 여행 제한 조치를 서서히 완화하고 있지만,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행사와 호텔은 보건 권고 사항을 준수하며 조심스럽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과 접객업은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함께하고 있으며, 운영 방식과 승객 맞이 방식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더 큰 선을 위한 것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안전하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는 경우, 여행하지 말 것을 권고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우리를 위험에 빠뜨리는 여행은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팬데믹 기간 중 여행을 위한 7가지 안전 수칙을 알려드립니다:
- 스스로 검사를 받으세요:
안전을 유지한다는 것은 책임감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을 떠나야 하는 상황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이 위험의 매개체가 아닌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팬데믹 기간 중 여행 안전 수칙 목록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것입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가 음성으로 나온 후에야 짐을 꾸리기 시작하세요. 또한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도착 시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이는 모든 여행 애호가에게 필수입니다.
한때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지금은 완전히 회복되어 여행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타깝게 들리겠지만, 주 정부 및 보건 당국에서 여행을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증상뿐만 아니라 가벼운 감기, 두통, 기침, 계절성 열이 있는 경우 여행을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