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푸켓을 방문할 때 짧은 기착이든 좀 더 장기적인 목적이든 그들이 가장 먼저 하는 질문 중 하나는 섬의 밤문화에 관한 것입니다. 푸켓의 밤문화는 여전히 동남아시아 최고의 클럽 목적지(도쿄, 싱가포르 등)를 보완할 수 있는 근거가 많이 있지만, 그 장면은 발리와 다낭 가라오케.
오랜 시간 동안 푸켓의 밤문화는 몇 개의 맥주 바와 I Love You Baby의 빈번한 연주 이상을 얻지 못했습니다. 푸켓의 밤문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무언가로 발전했습니다. 대부분의 음악 장르는 어느 정도 커버됩니다. 록, 인디, 힙합, 재즈, 트랜스, 하우스, 테크노 등 모든 것이 일주일에서 다음 주까지 섬에 나타납니다.
푸켓 밤문화의 중심지는 파통에 있습니다. Patong의 밤문화는 시끄럽고 불쾌하며 밤새도록 계속됩니다. 소이 방글라(Soi Bangla)를 거닐다 보면 본격적인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방글라에는 고고 바와 맥주 바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Seduction, Tiger 및 Hollywood를 비롯한 여러 디스코텍이 있습니다. 이 클럽은 대중을 위해 시끄러운 힙합과 댄스 비트를 만들어냅니다. 정신없이 재미있지만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Patong 밤문화는 그렇게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Soi Bangla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몇 년 동안 푸켓의 사교계 명사들이 즐겨 찾는 Club Lime이 있습니다.
Lime은 푸켓에서 클럽 활동의 한계를 뛰어넘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이며 정기적으로 재미있는 DJ를 예약하여 드럼 앤 베이스에서 일렉트로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주합니다. 과거 공연자로는 Barry Ashworth, Outrage, Krafty Kuts 및 Jo Mills가 있습니다. 음료는 비싸고 일반적으로 커버 차지가 있지만 지불한 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Club Lime 근처에는 BYD Lofts라는 신선한 라운지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데, Lime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종종 프리 클럽으로 사용합니다.
Patong의 유흥은 전부가 아닙니다. 푸켓 타운의 클럽을 확인하는 것만큼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클럽에는 태국 인디 커버를 연주하는 현지 밴드가 있습니다. 밤이 깊어지면 보통 다람쥐 테크노 음악을 연주하는 DJ가 있습니다. 지역 활동을 위해 9 Richter, KorTorMor 및 Timberhut를 사용해 보십시오.
좀 더 차분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Music Matters에서 재즈 음악을 연주하고 종종 라이브 밴드 연주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재즈 마니아라면 Kata의 Karma Lounge를 확인해야 합니다. 현지인과 외국인을 포함한 섬 최고의 뮤지션들이 이른 아침까지 함께 연주하기 위해 종종 공연장에 모입니다.
술집 여자를 데리러 오는 것에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특별히 밤문화를 위해 푸켓으로 여행하지는 않을 것입니다.